본문 바로가기
# 뷰티&구매리뷰

등여드름 관리하기 좋은 바디미스트 - 파넬 시카마누 바디 미스트

by 도비는 자유_ 2020. 2. 28.
반응형

내몸에 사용해본 후기_ 악건성인 내피부에 순한 바디미스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사실 이제품은 내가 직접 사용해보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몇명 추천을 해줬던 제품이라서 더 애정이 간다.

 

꾸준히 등관리를 받아왔었다면 이렇게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을 텐데 요즘 부쩍 기름진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인지

 

식습관의 잘못인지, 계절탓인지 모르겠지만 등에 갑자기 트러블이 많이 생기기 시작했다.

 

 

목욕탕을 자주 가면서 더 건조해진건 맞지만 이렇게 붉은 트러블이 많이 올라올 줄은 몰랐다.

 

부랴부랴 좋다는 크림을 찾아보기 시작했고 크림은 유분기를 더 많이 만들어 낸다는 사실을 알고

 

편하게 관리하기 쉬운 제품을 찾아보게 되었다. 파넬 시카마누 바디미스트다.

 

이 제품은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다. 그래서 이 제품의 성분이나 가격, 후기등을 계속 보면서

 

구입하기 전까지 고민을 좀 했었다. 내 피부가 악건성인데다가 민감성이기 때문에 자극적인 성분이 들어있으면

 

사용하지 못할 테니까 성분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구입을 했다.

 

사우나를 자주 간 이후로 더 심해진 것 같아서 일단은 사우나를 가지 않았다.

 

그리고 바디워시 사용을 자제했다. 되도록이면 등에는 바디용 비누를 사용했고 샤워후에는 바디미스트 두세번 

 

뿌려준뒤에 흡수를 시키는 방법으로 관리를 했다. 어느정도 사용하다 보니 붉은 트러블자국이 많이 없어졌고

 

트러블도 많이 줄어 들었다. 그리고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간지러움이 없어졌다는 점이다.

 

조금만 예민해져도 금방 붉게 올라오고 간지러웠던 등이 이제는 많이 나아졌다.

 

피부에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등에 미스트를 뿌려주니까 건조함이 심하게 느껴지지 않았다.

 

파넬 시카마누 바디미스트는 4세대 필링 성분LHA성분이 함유되어있고 자일리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에탄올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다.

 

사용후에 끈적임도 없고 산뜻하게 잘 흡수가 되는 점도 만족스러운 점이다.

 

정말 심플한 디자인이다.

색소도 천연색소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치자와 상황버섯으로 만들어냈다고 한다.

 

정제수 대신에 병풀수로 유효함량을 높였고 특허받은 10가지 식물성 추출물을 배합한 독자적인 성분이라고 하는데

 

자세한 성분은 내가 꼼꼼하게 하나씩 보면서 알아가야 할 것 같다.

 

LHA성분은 각질케어 성분으로 , 기존에 자극이 강한 AHA와는 다른 더 순한 성분이라고 설명이 되어있다.

 

지용성 성질로 인해서 피지가 가득찬 모공에 선택적으로 작용하여 노폐물 제거에 탁월하다고 하는데

 

확실히 노폐물 제거에 탁월하니까 트러블이 많이 줄어들었다는 생각이 든다.

 

자일리톨 성분이라서 기포가 생긴 건가 싶다.

 

3중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보습도 챙기고 병풀잎수로 가득 채웠다고 하여 성분에는 의심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다.

 

그리고 성분에 민감한 사람들을 위해 전 성분을 보니 EWG그린 등급을 받았다고 했다.

 

이게 어떤 성분이냐면 20가지의 주의성분이 없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성분또한 없다는 말이다.

 

이 등급이 미국의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연구를 통해서 화장품의 성분의 안전도를 등급별로 나눈 것인데

 

안전등급은 제일 성분이 착하고 말 그대로 안전하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두통째 쓰는 바디미스트_ 기포가 몽글몽글 생겼다.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색소를 사용했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에게 사용해도 괜찮을 제품이다.

 

성장기 청소년들이 사용하기에도 괜찮을 듯 싶다.

 

샤워후에 물기를 닦고 등에 고루고루 분사를 시켜주면 된다고 하는데 가슴이나 등 어깨쪽에도 사용가능 할 것 같다.

 

그리고 분사할때 360도 분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혼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향은 대체적으로 무향에 가깝지만 약간 멘솔향은 아닌 아로마향?시원한 향인데 거의 무향에 가깝다고 보면 된다.

 

향에 민감한 사람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확실히 성분을 가지고 장난치는 다른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자연주의 브랜드인 것 같아서 안심하고 이브랜드를 신뢰할 수 있게 되었다.

 

파넬 브랜드의 제품 소개 설명서_ 

 

다른 제품들도 같이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사용설명서에 나와있지만 나는 이 바디미스트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봤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은 필요하다면 나중에 다시 구매할 듯 싶다.

 

일단은 열심히 바디미스트를 사용해보고 2달정도 사용후기를 남겨볼 생각이다.

 

그리고 목뒤에도 여드름이 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런 분들에게도 이 바디미스트를 추천해 주고 싶다.

 

꼭 등에만 사용하라는 법은 없으니 등이나 가슴,목뒤,팔뒤꿈치 이런 손이 잘 닿지 않는 곳에 파넬 시카마누

 

바디미스트를 수시로 사용해주면 좋을 법하다.

 

최근 제조일자라서 좋았고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더 좋았다.

 

 

나는 아침 저녁으로 매일매일 사용중이다. 4계절 내내 사용할 생각인데 특히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는

 

이 제품이 더 인기가 많을 것 같다. 건성피부이고 민감성 피부인 나에게 좋았던 제품이라서

 

성분부터 효능까지 비추어 봤을때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반응형